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현수막을 제작해서 납품하게 되어 티스토리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대형 출력기를 통해 출력 먼저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사진과 같이 재단을 진행하였고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 두었습니다.


이 현수막은 퀵으로 수령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말아서 배송을 진행하였으며 아래의 사진처럼 진행하였습니다.

아마도 이런 느낌으로 들고 기념촬영을 진행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