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입니다. 오늘은 현수막을 제작해서 납품하게 되어 티스토리를 쓰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사진처럼 대형 출력기를 통해 출력 먼저 진행하였습니다.그리고 사진과 같이 재단을 진행하였고 어떤 느낌인지 알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 두었습니다.이 현수막은 퀵으로 수령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따라서 말아서 배송을 진행하였으며 아래의 사진처럼 진행하였습니다.아마도 이런 느낌으로 들고 기념촬영을 진행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드림애드 현수막 제작 서울 종로구 돈화문로 12-2